본문 바로가기

내돈와산후기

나이키 X 조던 NSW 1998 아노락 코끼리 한마리 몰고가세요~ #8

[나이키 X 조던]

 

[NSW 1998 아노락]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바람막이 2탄 나이키 조던 NSW 1988 코끼리 패턴 아노락입니다

 

저는 나이키도 많이 좋아하지만 조던을 정말 사랑하는데요 한창 조던의 저 코끼리 패턴에 한창 빠져 있을 시기에 후쿠오카에 놀러 간 적이 있었는데(3년 전) 나이키 매장에서 세일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한눈에 반해서 얼른 주워 왔었어요 

 

조던은 넘버링 시리즈나 선 오브 마스 스피자이크 정말 사기도 많이 사고 다시 팔고 반복하다가 요즘엔 8 시리즈 11 시리즈만 남겼는데 이것도 기회가 된다면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사이즈는 L 사이즈로 갔어요 생각보다 크게 나와서 XL까지 갈 필요는 없더라고요 안쪽 재질은 매쉬 재질로 되어 있어요

 

크.... 좋다

양 쪽 가슴에는 스우시 나이키 로고와 점프맨 조던 로고가 들어가 있어요 상당히 좋습니다 이런 거

 

배 부분에도 이렇게 주머니가 있고 양쪽 사이드에도 주머니가 있어요 이 주머니에 무거운 거 넣으면 옷이 앞으로 다 쏠려버려서 지폐 같은 가벼운 것만 넣는 걸 추천드려요 지퍼는 YKK 지퍼를 사용했네요

 

계륵...

이거는 사이드 지퍼인데 용도는 아무래도 입고 벗고 하기 편하도록 하기 위함이거나 안에 레이어드 한 옷을 살짝 지퍼 올려서 보여주기 위한 그런 용도로 보이는데 사실 상 별로 저는 열고 그러진 않는 부분이에요 ㅋㅋ 

 

이 재킷은 확실히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에요 청바지나 반바지에 이 자켓 입고 포스나 요즘 유행하는 데이브레이크 킬샷 조던 1 시리즈 신어주면 군더더기 없는 코디가 만들어져요

소재도 나일론 재질인데 생각보다 탄탄한 재질이라 스크래치에 강하기 때문에 두고두고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하고 유행에 크게 신경 쓰지 않으면서 입으시면 될 것 같아요 아노락 스타일 좋아하신다면 이 제품 정말 강추해요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죠?

 

딱 한 가지 아쉬웠는데 그 부분이 밑단에 스트링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사이드 지퍼를 넣을 노력으로 차라리 밑단 끈 조절을 할 수 있게 해 줬다면 참 좋을 텐데요 

이런 아노락이나 밑단 시보리가 없는 제품은 등 쪽이 뜨는 현상이 있어요 (오버핏 반팔 입었을 때 옆으로 서서 등 쪽을 보시면 옷이 둥둥 떠 있는 현상) 

이 부분을 제외하고는 단점은 없어요 실제로 보면 정말 이쁩니다 이 색 말고 흰색도 있는데 저는 이 색을 더 추천드려요

 

이 옷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옷 중에 하나라 오늘 사심이 좀 들어간 거 같아요 그만큼 저는 정말 스트릿 입을 때 많이 즐겨 입는 옷이라서 사심이 들어갔네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할게요 앞으로도 추천드릴수 있는 좋은 제품으로 리뷰 하겠습니다 빠끄

신체 스펙 180 / 77 / 270

요약

장점

1. 조던

2. 탄탄한 재질

3. 운동뿐 아니라 패션으로 활용 가능

4. 포인트로 좋은 코끼리 패턴

 

단점

1. 밑단 끈 조절만 있었어도....

여러코디샷은

http://www.instagram.com/jb.playarea

 

@jb.playarea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jb.playarea님 프로필의 게시물 5개

팔로워 7명, 팔로잉 11명, 게시물 5개 - @jb.playare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