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와산후기

나이키 제이크루 킬샷 2 블루 관리만 잘하면 몇 년까지 가능할까? #10

[나이키]

[제이크루 킬샷 2]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추석 연휴가 끝나고 다들 잘 적응하시고 계신가요? 저는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고 있어요 얼른 다시 적응해서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ㅋㅋ

나이키 제이크루 킬샷 2 블루 스우시 혹시 알고 계신가요?? 아는 사람들은 많이 신고 모르는 사람들은 모르는 그런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는 제품인데 제가 생각하기로는 테일윈드 데이브레이크 킬샷 2 이런 신발들은 같은 선상에서 꾸준히 계속 판매될 신발이라고 생각하는 라인이에요 저도 지금 이 블루 색 그린 색 두 가지를 가지고 돌려 신고 있어요 

 

빈티지 그 자체

나이키 제이크루 킬샷 2 블루의 소재는 스웨이드로 앞코나 뒷코 끈 구멍이 되어있고 생고무로 된 밑창, 그 외에는 다 가죽으로 되어 있어요

 

옆모습으로는 파란색 스우시가 저를 반겨 주네요 나이키 제이크루 킬샷 2 은 여러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 스우시랑 텅부분의 나이키 로고 뒤축에 나이키 로고 색상만 바뀌고 나머지 부분은 색상이나 소재가 바뀌지 않아요 

 

저는 나이키 제이크루 킬샷 2 사이즈를 280으로 갔어요 

쉐입만 보더라도 너무 얇아 보이죠??? 제가 270인데 1업은 해야 잘 맞더라고요 저는 발볼이 그렇게 넓지도 않은데도 무조건 1 업을 해야 해요 그리고 이 모델이 제가 알기로는 국내 정식 오프 매장엔 없고 해외 구매대행이나 여행 갔을 때 보통 사 가지고 들어오더라고요 저도 해외 나갔을 때 두 켤레 다 사 가지고 들어왔었어요

이 신발은 정말 말 그대로 어떤 코디에도 다 잘어울려요 심지어 셋업에도 잘 어울려요 너무 힘을 줬나? 생각이 들 때 이 신발 하나 신으면 영해지는 마법이 일어나죠 스트릿 캐주얼 남친룩 아메카지 두루두루 어울리고 쌩고무창이라 오래오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죠?

 

일단 위에서도 말씀드렸 듯 발볼이 괴랄이에요 최소 1 업은 기본이고 발등도 낮아서 꽉끈도 하기 힘들어요 발등 높은 사람은....

발 크신 분들은 사이즈 구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그리고 이 신발 키높이 안되는 신발이에요 키 크신 분들이야 상관없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이것보다는 데이브레이크나 테일윈드 가시는 게 더 좋아 보여요 

이거 말고는 정말 데일리하고 어떤 코디에도 다 잘 어울리고 한번 사면 오래 신겠다는 믿음을 주는 나이키 제이크루 킬샷 2 블루 스우시 신발 리뷰 였습니다 ^^ 빠끄

신체 스펙 180 / 77 / 270 (이 신발은 발볼이 좁아 280 사이즈 신었습니다.)

요약

장점

1.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림

2. 내구성이 좋음

3. 유행을 안타는 스테디

 

단점

1. 발등 높고 발볼 넓은 사람들은 최소 1 업 해주셔야 해요

2. 키높이 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

여러 코디샷은

www.instagram.com/jb.playarea  

 

@jb.playarea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jb.playarea님 프로필의 게시물 5개

팔로워 7명, 팔로잉 11명, 게시물 5개 - @jb.playare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