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와산후기

나이키 윈드러너 후드 자켓 바람을 잘 막아줄 수 있을까? #9

[나이키]

[윈드러너 후드 자켓]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바람막이 3탄 나이키 윈드러너 바람막이 후드 자켓 입니다.

 

나이키 윈드러너 바람막이 자켓 역시 나이키 바람막이하면 딱 떠오르는 옷 일 것 같아요 전형적인 나이키 메인 바람막이 디자인이라고 볼 수 있죠? ㅋㅋ

써놓은 리뷰 글 중에 에어로 레이어라는 재킷이 있는데 그 바람막이처럼 뭔가 기능적으로 나온 옷 이라기 보다는 데일리 용으로 입을 수 있는 옷이라고 볼 수 있어요 

 

나이키 윈드러너 바람막이 자켓 또한 정식 매장에서 사는 것보다는 아웃렛을 이용하는 게 훠얼 씬 저렴하니 아웃렛에서 디자인은 다 비슷하니 색만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음 역시 남자는 XL

사이즈는 XL로 입었어요 사이즈 감은 그냥 표대로 나온 것 같아요 더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사이즈 표대로 잘 나온 것 같은데 저는 이걸 딱 맞게 입는 거보다 넉넉하게 입는 걸 추천드려요 

 

색이 달랐다면...

나이키 스우시 로고입니다 가슴에 딱 박혀 있는데 흠 저는 약간 아쉬운 게 옷 색이랑 너무 일치해버려서 멀리서 보면 이 로고가 잘 안보이더라고요 차라리 다른 색을... 아 괜히 엉뚱한 색 들어가는 거 보다는 이게 나을 수도 있겠단 생각이 이 글 쓰면서 드네요 ㅋㅋ

 

지퍼는 역시 YKK

지퍼는 역시 YKK 지퍼네요

나이키 윈드러너 바람막이 자켓은 요즘 같이 아침저녁 쌀쌀할 때 가볍게 걸쳐 주기 좋은 것 같아요 특히 가볍게 운동할 때 주로 이용하고 있고 청바지에 티셔츠로 해서 가볍게 걸쳐주기도 하고 트레이닝 복으로도 많이 사용해요

사실  이건 패션용으로 보기는 좀 힘들 것 같고 가볍게 운동을 하거나 마실을 나가거나 집 앞 친구 만나러 나갈 때 감기 걸리지 않으려고 입고하는 말 그대로 실생활이라 쓰고 전투용이라 이해한다~!

그리고 나이키 윈드러너 바람막이 자켓은 소재가 나일론이랑 면 소재로 되어 있는데 늘어날 걱정은 없어요 면 소재로 된 것도 입어 봤는데 조금만 입으면 늘어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이키는 디자인은 좋은 소재가.. 특히 면소재가 완전 저는 별로라고 생각하거든요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죠? 

 

일단 첫 번째는 바람막이이지만 바람을 막는 데는 한계가 있다는 부분인데요 노스페이스나 다른 등산 브랜드 같이 기능을 중시한다면 나이키는 따라가지를 못해요 그냥 디자인 적당한 기능 두 가지로 평타를 차겠다는 마음가짐이면 좋습니다.

다른 부분은 색깔인데 저는 너무 밝은 색을 사서 이거를 오래 입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나이키 윈드러너 바람막이 재킷 사실 분들이라면 어두운 색 권장드리고 색깔이 두 가지 이상 섞인 색은 비추천해드려요 ㅋㅋ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하고 더 나은 리뷰를 작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빠끄 ! 

 

180 / 77 / 270 (XL 사이즈를 착용하였습니다)

요약

장점

1. 질리지 않는 디자인

2. 가벼운 무게

3. 데일리 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

 

단점

1. 패션용 X

2. 바람막이가 맞나 싶은 기능

3. 색깔은.. 취향대로

여러 코디샷은

http://www.instagram.com/jb.playarea

 

@jb.playarea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jb.playarea님 프로필의 게시물 5개

팔로워 7명, 팔로잉 11명, 게시물 5개 - @jb.playare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