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와산후기

Lohnt 론트 052 사파리자켓 리뷰 바버 좋지만 이것도 고려해봐 ! #11

[Lohnt 론트]

[052 사파리자켓]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벌써  쓰다 보니 11번째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어요 벌써 두 자릿 수가 되었는데 꾸준히 써서 세 자릿수 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제가 리뷰 할 재킷은 론트 052 사파리 자켓이에요 아마 옷 좀 좋아하고 랄뽕 룩이나 바버 자켓으로 하는 코디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는 브랜드이지 않을까 해요

론트는 주로 아우터류를 주로 취급하는 브랜드이고 요즘에는 가방도 판매를 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거 같더라구요

유명한 유튜버 분들도 제품 리뷰 많이 했던 옷이라서 저도 구입하고 지금 잘 입고 있는데 혹시나 모르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 해서 리뷰해보려고 해요

 

 

까알끔 하구만

 

목 뒤에 있는 택은 이렇게 아주 심플하게 처리가 되어 있어요 사이즈는 가슴 쪽에 있는 라벨에 붙어 있는데 그건 아래 사진에서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타탄체크 카와이~~!

 

론트 052 사파리 자켓 안감은 이렇게 타탄체크로 되어있어요 참 이쁘죠?? 보통 이런 재킷들은 안에를 타탄체크로 많이 하더라고요

안주머니는 왼쪽 가슴 쪽에 하나 있고 밑에 라벨 사이즈 케어라벨 이렇게 깔끔하게 마감질 되어 있네요 

사이즈는 제일 큰 사이즈인 XL로 갔습니다 :)

 

섬세함이 돋보이네?

 

팔목이 두껍던 얇던 똑딱이 단추를 두 개 해놔서 내 취향대로 하시면 돼요 저는 아예 다 풀고 입긴 하는데 다 푼다고 덜렁거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소재가 상하기 쉬운 팔꿈치 부분은 덧댐을 해서 튼튼하게 되어 있네요

 

여기도 있네 숨구멍 

 

겨드랑이 부분은 이렇게 숨구멍을 만들어줘서 통기성에 조금이나마 유리하게 만들어 줬네요 숨은 디테일이네요

 

YKK 여윽시

 

지퍼는 투웨이로 YKK 지퍼가 달려 있네요 투웨이 지퍼는 근본이죠? 스타일 내기도 좋고 원웨이면 다 잠겄을 때 배 부문이 뜰 수가 있어서 그럴 때 밑에 지퍼를 살짝 풀어주며 그런 현상을 줄일 수가 있어요 :)

 

론트 052 사파리 재킷은 면 소재이고 왁싱은 되어 있지 않아요 그러다보니 각이 완전히 딱 잡혀 있지는 않고 그렇다고 얇은 면은 또 아니라서 흐믈흐믈 하지도 않은 그정도의 자켓이에요 안감은 앞서 말씀드렸 듯 타탄체크라서 폴로나 바버 버버리 같은 자켓이 떠오르기도 하는데 그런 브랜드가 당연히 더 좋고 퀄리티도 한 단계 더 높겠지만 세일 할 경우 10만원 중반대에 구입 할 수 있는 자켓이라는 점에서 마감이나 세세한 디테일 만듦새에 점수를 진짜 높게 주고 싶어요.

 

론트 052 사파리 자켓은 코디하기에도 정말 괜찮은데요 청바지 면바지는 물론이고 슬랙스나 화이트 혹은 아이보리 색상의 바지랑도 정말 매치가 잘돼요 니트, 남방, 면 티 다 잘 받아주다보니까 포멀하게 입어도 좋고 세미 캐주얼로 가도 좋아요 물론 후드 같은 옷이랑은 잘 안어울리겠죠? ㅋㅋ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죠?

 

론트 052 사파리 자켓 최대 단점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 인지도라고 생각해요

이것 말고는 정말 만족스럽고 사이즈만 잘 맞춰서 산다면 오래오래 가지고 있을 것 같아요 정가가 20만 원대인데 세일 때 10만 원대로 구할 수 있다면 정말 대만족 할 거예요

바버나 폴로 같은 재킷을 이용해서 옷 입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괜찮은 자켓이라고 생각하고 왁스 자켓처럼 그 만의 느낌으로 입는 자켓은 아니지만 오히려 관리면에서 좋고 더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해요 그리고 싸보이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사파리 자켓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한번 고려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 리뷰 마치고 더 좋은 리뷰 가지고 오겠습니다 빠끄

신체 스펙 180 / 77 / 270 (XL 사이즈가 잘 맞아요)

 

요약 

장점

1. 어느 코디에도 좋다

2. 스테디함

3. 쉬운 관리

4. 가격 대비 좋은 디테일

 

단점

1. 브랜드 인지도

2. 왁스 X

 

여러 코디 샷은 

www.instagram.com/jb.playarea  

 

@jb.playarea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jb.playarea님 프로필의 게시물 7개

팔로워 7명, 팔로잉 11명, 게시물 7개 - @jb.playare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