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와산후기

폴로 랄프로렌 옥스포드 셔츠 남방은 역시 여기가 맛집? #5

[폴로 랄프로렌]

 

[옥스포드 셔츠]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요즘 코로나 관련해서 다들 마스크 쓰고 이동하느라 쉽지 않으실 텐데 한분 한분 마스크 착용의 노력이 코로나를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 텐션 올려서 다섯번쨰 리뷰 들어갈게요 이번 제품은 폴로 랄프로렌 클래식 핏 옥스포드 셔츠 네이비 컬러예요 

제일 처음 리뷰했던 하늘색 남방에 이어 두번째 셔츠 리뷰네요 

저는 셔츠? 남방?이 생각보다 참 많아요 어차피 출근할 때는 흰 셔츠만 입는데 구매욕인지 소유욕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상당히 많이 사서 쟁여두고 가끔씩 입게 되는데요 

 

이 네이비색 남방도 아웃렛 매장에서 보자마자 이뻐서 데리고 왔어요 저는 항상 소비를 아웃렛 매장 아니면 해외 아니면 인터넷에서 하는 거 같아요 일반 매장이나 백화점에서는 구매를 못하겠더라고요 아무래도 할인가와 면세가 맛을 알아버려서 그런 거 같아요 ㅋㅋ

역시 폴로 남방 하면 이 로고가 빠질 수 없죠 ? 이 로고가 주는 감성은 한번 빠진 사람은 다시 빠져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ㅋㅋ

 

저는 항상 남방 사이즈는 클래식 핏으로 L 사이즈를 입구요 회사 출근할 때 입는 그런 드레스 셔츠들은 XL 사이즈를 입어요 그만큼 폴로 랄프로렌 남방이 생각보다 넉넉하게 나온다는 점 알아두시면 사이즈 실패하는 비율이 줄어들 거예요 ^^

 

전체적으로 박음질이나 만듬새 단추 다 준수해요 뭐 하나 흠을 잡기가 쉽지 않은 제품이에요 폴로 랄프로렌 남방은 ㅋㅋ

착용감도 편하고 면바지나 청바지 슬랙스 다 잘 어울리고 요즘 유행하는 아이보리 팬츠랑도 궁합이 아주 좋은 편이에요 

아무래도 이런 베이직한 셔츠들은 니트 안에다가 입어도 되고 단품으로 입어도 되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보니 저도 여러 종류의 폴로셔츠를 사서 쟁여두고 있는 거 같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여러 종류의 폴로 남방 소개해드릴게요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죠?

 

다른 건 다 만족스러운데 몇 번 입지 않았는데 남방 색이 약간씩 자연스레 빠져요 그러다보니 음 뭐랄까 빈티지스러운 남방이 되어간다고 할까요?? 제가 많이 입고 많이 빨고 하면 당연한 증상이지 하면서 수긍을 하게 되는데 그렇지 않은데도 색이 잘 빠지는 거 같아서... 이 남방이 있으신 분들은 어느 정도 공감이 가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ㅋㅋ

 

오늘도 즐겁게 리뷰 글 썻는데요 폴로도 많이 올릴꺼고 나이키도 많이 올릴 거고 그 외 의류들도 리뷰 많이 할 테니까 부족하더라도 많이 찾아와 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저는 이만 빠끄

신체 스펙 180 / 77 /270 

(클래식 핏은 본인이 평소에 입는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다운하시면 사이즈 실패하는 일이 많이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요약

장점

1. 폴로 로고 그 자체

2. 스테디 한 디자인

 

단점

1. 쉽게 색이 바래지는 현상

 

여러코디샷은

http://www.instagram.com/jb.playarea

 

@jb.playarea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jb.playarea님 프로필의 게시물 5개

팔로워 7명, 팔로잉 11명, 게시물 5개 - @jb.playare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