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와산후기

비바스튜디오 라이더 자켓 고민 하지마 여기가 답이니까 #4

[비바스튜디오]

[클래식 라이더 자켓]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요즘 아침 저녁 날씨가 쌀쌀 한 것이 이제 여름이 지나가고 있구나 실감이 되는 하루하루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면서 네번째 리뷰 들어갈께요 :)

 

오늘의 네번째 리뷰 제품은 비바스튜디오의 클래식라이더 자켓인데요 아마 이 제품도 옷 좀 좋아하고 라이더 자켓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은 들어보고 입어보지 않았을까 생각되는데요

밑에 사진 쭉 보시면 알겠지만 상당히 낡았어요 그만큼 오랜시간 동안 막 입었어요......ㅋ 소가죽이라고 제가 너무 막 입다보니 세월의 흔적을  피해갈 순 없었네요 하핫

 

엥 사이즈가 안적혀있네??

보시면 탭도 나름 가죽으로했고 시크하고 깔끔하게 음각으로 vivastudio라고 썼네요 그렇지만... 사이즈 표기가 안되어 있어요 이 자켓의 사이즈는 제일 큰 XL 사이즈 입니다

동전주머니?

자켓 앞 쪽 하단에 조그만한 것들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요 물론 거의 뭐 넣는사람 없지만 이것도 하나의 디테일 적인 디자인이겠죠?

 

가슴 디테일
소매 디테일
허리 디테일

디자인 적으로도 과하지 않게 가슴 쪽 허리 쪽에 디테일을 줬어요 허리쪽 끈도 조절 할 수 있게 나와 있어요 저는 만진적은 없지만요.. 

지퍼도 나름 YKK 지퍼를 사용해서 신경을 많이 썼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됐어요

이런거까지 신경 써주다니?

제가 이 자켓을 입으면서 제일 칭찬해 주고 싶은 부분인데요 저 어깨 뒤쪽에 한번 접음으로 인해서 활동성이 좋아져요 저렇게 되어있는 라이더가 생각보다 많이 없거든요 가죽자켓은 불편하다라는 부담을 저 디테일로 인해 많이 줄였어요

 

언제나 항상 장단점을 나눴었는데 이 자켓은 그냥 호불호라고 하고 싶어요

일단은 소가죽은 양가죽보다 무거워요 그리고 신축성도 떨어집니다.  그러다 보니 많이 무겁고 몸에 옷을 입는다 보다는 갑옷을 입는다라는 느낌이 강해요 이거는 개개인의 가죽 선호도에 따라 장점이 단점이 될 수 있어서 호불호로 정하고 싶어요 :)

그리고 사이즈에 대해서도 말하고 싶은데 생각보다 그렇게 사이즈가 넉넉하지 않아요 제가 제일 큰 사이즈를 입었는데도 안에 티는 가능하긴 하지만 니트나 후드티는 좀 버겁습니다. 

 

소가죽 자켓을 한번 입어보고 싶은데 너무 높은 가격대는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비바스튜디오 클래식 라이더 자켓도 선택지에 넣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더 좋은 리뷰로 다시 올께요 빠끄

신체스펙 180 / 77 / 270

 

요약

장점

1. 소가죽만의 묵직하고 단단한 느낌(호불호)

2. 기스에 강한편

3. 과하지 않은 디자인

4. 후면삼각근 쪽 디테일로 인한 활동성 증가

 

단점

1. 소가죽이라서 무겁고 답답한 느낌(호불호)

2.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지 않음

 

여러 코디샷은

http://www.instagram.com/jb.playarea

 

@jb.playarea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jb.playarea님 프로필의 게시물 5개

팔로워 7명, 팔로잉 11명, 게시물 5개 - @jb.playare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