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와산후기

폴로 랄프로렌 옥스포드 셔츠 추천 10명 중7명이 있다고? #1

[폴로 랄프로렌]

 

 

[옥스포드 클래식핏 남방 셔츠]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저의 첫 내돈와산 제품 리뷰는 폴로 랄프로렌 옥스포드 셔츠 입니다

아참 내돈내산이 아니고 왜 내돈와산이야? 하는 분들 계실텐데 ㅋㅋ 내돈은 줬지만 와이프가 사줬다 해서 내돈와산이라고 명칭을 정해 봤습니다 ㅋㅋ

 

폴로 랄프로렌 누구나 알고 많이 입는 브랜드죠? 하지만 국내에서 사면 가격이.... 개인적으로 폴로 제품은 국내에서는 사이즈를 알자라는 개념으로 매장을 방문하시고 실질적인 구매는 외국 나갔을때 아웃렛이나 폴로 공홈에서 세일 와장창 떄릴 때 구매하면 개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억하세요 ㅋ

 

저는 폴로라는 브랜드를 타미나 라코스테 브룩스브라더스등 보다 유독 더 좋아하는데 뭔지모를 갬생... 랄뽕 맞았다고 하죠?? ㅋㅋ

 

크..... 멀티컬러 로고 랄뽕에 취한다요..

 

소매 박음질이나 다른쪽 박음질도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사이즈는 클래식핏 라지로 선택하였어요

 

 

하늘색 셔츠는 색깔이 제일 무난해서 여러색깔의 청바지 면바지 슬랙스에도 두루두루 활용이 가능하고 니트 안에다가 입어도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죠?

 

단점으로는 일단 첫번째는 잘맞는 사이즈 찾기가 쉽지 않다는거에요 가슴이나 어깨에 맞추면 대부분 허리나 배분이 안맞으실거에요 팔길이도 잘 안맞을 가능성이 있어요 아무래도 외국인 체형에 맞추다 보니까 그런 것 같은데

 

그리고 두번째는 빨래할때 잘못하면 옷이 엄청 빳빳해지고 색도 빠져버려요. 그래서 저는 이거 두번쨰로 산거고 첫번째로 산 건 대충 막 입다가 버렸던 기억이...

 

이 부분 외에는 정말 괜찮고 여타 하이엔드 제품 제외하고 비슷한 급의 브랜드 중에서는 인지도 면에서나 퀄리티 면에서 저는 제일 낫다고 생각해요 SPA는 논외로 할께요

첫번째 리뷰를 끝냈는데요 아무래도 많이 부족하겠지만 앞으로 발전해 보겠습니다 그럼 다음 리뷰로 봐요 빠끄 ~ !

여러코디샷은 

http://www.instagram.com/jb.playarea

 

제 스펙은 180 / 77 / 270 입니다 사이즈는 보통 한국에서 XL라지 입으시면 한사이즈 다운해서 입으셔야 잘 맞습니다.

 

요약

장점

1. 폴로만의 갬성

2. 범용성 좋은 컬러와 핏

3. 동급 브랜드 중에서 먹히는 인지도 및 품질

 

단점

1. 빨래

2. 뭔가 애매한 사이즈

3. 국내 가격의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