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와산후기

뉴발란스 574 추천 리뷰 미국감성? 이 신발 이 정답 #2

[뉴발란스]

[574]

 

전체적인 실루엣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코로나 조심 감기 조심하고 계신가요? 모두모두마스크를 생활화 해야 할 것 같아요 ㅋㅋ

두번째 내돈와산 후기네요 제가 오늘 소개할 신발은 뉴발란스 574 모델입니다.

 

뉴발란스 신발하면 어떤게 떠오르시나요? 편안한 착화감? 아니면 아재스러움? 전형적인 미국스타일? 아니면 스티브 잡스가 좋아하는 브랜드? 제가 떠오르는 건 이런 것들이 떠오르는데 말이죠 ㅋㅋ

 

하지만 이 574는 잡스가 떠오르지도 않고 아재스러움도 없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신고 동굴동굴한 디자인 그리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젊은 층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신발이에요.

 

전체적으로 뭉툭하고 동구리동구리 디자인

디자인을 보시면 딱 아시겠지만 동구리하니 굉장히 귀엽습니다. 그러다보니 특히 젊은층의 남녀분들이 좋아하고 발볼러들에게도 사랑받는 신발이라고 생각해요

 

옆라인도 동구리 큼지막한 N 로고
적당한 키높의 굽을 가지고 있네요

확실히 신발을 신어보면 굉장히 편안하고 키높이도 어느정도 있어서 키작으신 분이나 불편한 신발은 신기 불편해 하는 분들도 만족할만한 신발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무게감도 크게 무겁다는 생각은 안들었구요

회색이다 보니 더 코디하기 쉬운데 저는 네이비 컬러도 사고 싶었는데 신발이 네이비가 되어버리니 매치하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아직 제가 패린이다 보니까 더 그렇게 느껴지는데 패션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은 네이비도 상당히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겠죠?

 

디자인적으로 긍정적 표현이 귀엽고 동그리 하다는 부정적 표현으로 너무 투박하고 못생겼다?라고 저는 느껴질 때도 있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발도 작아보이고 전형적으로 투박투박 실용주의 미국인들의 스타일이지 않나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리고 소재가 아무래도 스웨이드가 섞여있다보니 비오거나 그럴 때 신기가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이부분은 날씨를 잘 보고 신고 나가야 할거 같아요 ㅋㅋ

아 하나더 !!

마감 어쩔..

 

사진으로 보이듯 저기가 음... 마감을 하다 만 느낌이라 신다보면 저기가 너덜너덜해질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는데 제 생각에는 장점이 더 많은 신발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뉴발란스에는 많은 모델들이 있죠? 제가 생각했을때는 입문용으로는 574가 가장 좋은 선택지이지 않을가 생각을 해보면서 두번째 리뷰 마치겠습니다 빠끄

 

신체스펙 180 / 77 / 270 (적당히 발볼러, 정사이즈)

 

요약

장점

1. 동구리 귀여움

2. 젊은층 부터 저같은 중년층까지 두루두루

3. 키높이

4. 발볼러에게도 시몬스침대같은 편안함

5. 가성비 가격 

 

단점

1. 자칫 투박함으로 보일 수 있음

2. 날씨 영향 받음

3. 마감이 가격 값과 일치

 

여러 코디샷은

http://www.instagram.com/jb.playarea

 

@jb.playarea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jb.playarea님 프로필의 게시물 5개

팔로워 7명, 팔로잉 11명, 게시물 5개 - @jb.playare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