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와산후기

나이키 바람막이 JUST DO IT ! #23

[나이키 바람막이]

[JUST DO IT]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제가 오늘 리뷰 할 의류는 오랜만에 나이키 바람막이 하나 들고 왔습니다

음.... 일단 죄송하 다고부터 말씀드려야 할 거 같아요 왜냐하면 제가 이 제품의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어요 아무리 네이버 찾아봐도 알 수가 없네요 ㅜ

저는 이 제품을 하와이 놀러 갔을 때 우연치 않게 발견했어요 딱 봐도 컬러가 눈에 너무 확 들어와서 일단 입어 봤는데 어? 잘 맞네? 내 사이즈네? 운명의 데스티니네? 하고 데리고 온 바람막이예요 

자세한 리뷰는 사진 보시면서 레츠꼬우! 

제 요즘 마음가짐

뒷모습을 보시면 뒤에 바람막이의 덕목 통풍 기능이 있어서 절개로 되어 있고 뒤에 저스트 두 잇 이라는 상징이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요즘 들어 저 문구가 참 마음에 와 닿습니다 그래서 지금 블로그도 하고 있는 것이고요 :)

가슴 왼편에는 튀는 색감의 나이키 로고가 들어가 있어요 

목탭에는 전형적인 나이키 로고와 사이즈 어디서 제조가 되었는지 보여주는 탭이 달려 있어요 사이즈는 L 사이즈인데 잘 맞긴 하는데 저는 오버하게 입는 걸 좋아해서 XL 사이즈가 있었으면 그것을 샀을 텐데 거기도 이거 딱 하나 남아 있었던 터라 맞긴 맞으니까 하고 샀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근본이죠? 밑단에 바람이 들어가지 말라고 스트링을 해 주었네요 저는 이 스트링 있는 제품을 아주 좋아합니다 왜냐면 안에 티로 레이어드 할 때도 훨씬 표현하기가 좋기 때문에요 그리고 펄럭 거리는 것도 어느 정도 잡아주기 때문에  좋다고 생각을 해요 

 

나이키 바람막이의 소재는 얇은 나일론 소재로 되어 있고 마감은 전체적으로 가격에 비해 좋은 수준이었어요 (10만원대)

코디를 할 때도 포인트 주기 굉장히 좋아요 흰 티에 연청 그리고 이 바람막이 입고 킬샷이랑 색깔 맞춤 깔롱 부리면 이쁘게 코디가 완성이 됩니다 굳이 청바지 아니어도 트레이닝팬츠에도 잘 어울려서 여러 가지 코디가 가능 한 편이에요 캐트릿이나 아노락 바람막이로 하는 스트릿에 잘 맞는 옷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죠? 

 

나이키 바람막이는 바람을 상당히 못 막아줘요 바람막이인데 바람을 막는 기능이 좋진 않아요 소재가 너무 얇다 보니 여름에 입기엔 덥고 가을에 입기엔 추운 그런 애매한 느낌은 좀 있어요

두 번째는 카라 부분이 너무 힘이 없어요 고정이 되는 건 원래 아닌데 너무 소재가 얇다 보니 자꾸 안쪽으로 모이려고 하는 그런 게 있어요 입다 보면 신경이 약간씩 쓰이는 부분이에요 안쪽으로 모이는 현상이 자칫하면 목이 짧아 보이고 머리가 커 보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세 번째는 나일론 소재도 코팅이 돼서 어느 정도 외부상처에 강한 것이 있고 아닌 것이 있는데 이건 아니다 보니까 외부 공격에 굉장히 약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 부분 외에는 포인트 주기 좋고 스트릿에 잘 어울리는 자켓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제가 이 제품의 명칭을 모르다 보니 추천은 하지만 구하기가 쉽지가 않을 거 같아요 ㅜ 제가 혹시나 찾게 되면 수정을 하겠습니다 

 

이상 오늘 리뷰 마치고 다음 리뷰 때는 또 다른 즐거움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빠끄 ! 

 

신체 스펙 180 / 77 / 270 (L사이즈를 입었습니다)

 

요약 

장점

1. 포인트 주기 좋다

2. 코디하기가 쉬운 편이다

 

단점

1. 얇은 소재

2. 카라 부분이 약해서 안쪽으로 모여 머리가 커 보일 수 있다

 

여러 코디는 

www.instagram.com/jb.playarea  

 

@jb.playarea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jb.playarea님 프로필의 게시물 16개

팔로워 193명, 팔로잉 223명, 게시물 16개 - @jb.playare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