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와산후기

오아이오아이 oioi 맨투맨 추천 젊은 감성 렛츠기릿~! #24

[오아이오아이]

[oioi 맨투맨]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오늘 리뷰 해볼 의류는 오아이오아이 oioi 맨투맨 입니다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인 걸로 알고 있는데 저는 젊진 않지만 핏이 마음에 들고 색감도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색깔은 이 색 말고도 다른 색의 똑같은 맨투맨이 하나 더 있는데 그건 나중에 리뷰 올려 보도록 할게요 저는 제품을 살 때 마음에 들면 색이 다른 거로 똑같은 제품을 몇 개 더 사는 버릇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핏이 잘 맞는 제품 찾기가 쉬운 것도 아니고 제가 은근 수집욕이 있어서 그런 것도 있어요 이 제품도 그런 욕구가 들게 하는 제품 중 하나이고 제가 마음에 많이 들어서 산거겠죠?? ㅋㅋ

바로 사진 들어가겠습니다 :)

 

 

뒷면에는 킵 더 유쓰라는 문구가 적혀 있는데 oioi 슬로건이 들어가 있네요 깔끔하네요 

 

 

목 탭은 브랜드 로고와 사이즈가 표기되어 있고 깔끔하게 넣어 놨네요 사이즈는 프리사이즈 한 개인데 마르신 분은 오버핏으로 덩치가 있으신 분은 정핏으로 입기에 부족함이 없는 것 같아요 

 

 

가슴 로고는 고무로 되어 있고 박음질이 되어 있어서 지워질 일이 없어요 하지만 사진에서 보듯 먼지가 잘 묻는다는 단점이 있겠네요

 

 

사이드 탭까지 붙여 줌으로써 내가 oioi다 라는 걸 간접 적으로 계속 표현해 주고 있어요 

 

오아이오아이 oioi 맨투맨의 소재는 헤비 쭈리 원단으로 되어 있어서 안감에 기모가 들어 있진 않지만 두꺼운 원단으로 되어 있어요 

그러다 보니 얇은 재질의 맨투맨을 찾으시는 분에게는 맞지 않는 맨투맨이라고 볼 수 있죠

색상에 관해서도 이게 남자가 입기에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 같은데 하의 색을 베이지 아이보리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의 컬러로 매치해주시고 이 맨투맨이 포인트가 되게 코디해 주신다면 굉장히 화사하고 여자 친구가 좋아할 만한 느낌을 가지게 됩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핏은 세미 오버에서 오버핏으로(제기준) 되어 있어서 와이드 팬츠나 청바지를 입어주면 캐트릿 무드를 내기 딱 좋겠죠?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죠? 

 

소재가 두껍다 보니 오버핏의 자켓이 아니라면 이너로서의 역할이 좋지는 못해요 저는 거의 맨투맨 후드티는 외투가 없이 입거나 아니면 패딩 혹은 오버핏의 코트에 거의 코디를 해서 이런 부분이 상대적으로 덜 불편하지만 이너로서 많이 활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단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오아이오아이 oioi 맨투맨을 리뷰 했는데요 20대 분들이 주로 타겟층이 되는 브랜드이지만 핏이 잘 맞고 색감이 마음에 들면 저 같은 30대도 입을 수 있으니 30대 분들 힘내자구요 :)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빠끄! 

 

신체 스펙 180 / 77 / 270

 

요약

장점

1. 포인트 코디하기 좋다

2. 남들이 이쁘다 좋아해 줌

 

단점

1. 이너로서는 두껍다

2. 젊은 층이 타겟 

 

여러 코디는 

www.instagram.com/jb.playarea  

 

@jb.playarea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jb.playarea님 프로필의 게시물 16개

팔로워 193명, 팔로잉 223명, 게시물 16개 - @jb.playare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