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와산후기

폴로 랄프로렌 자수 치노 면바지 랄뽕이라면 이거는 갖고 있어야지? #20

[폴로 랄프로렌]

[자수 치노 면바지]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오늘 리뷰 할 의류는 폴로 랄프로렌 자수 치노 바지입니다.

흔히 랄뽕룩이라고 하죠? 이 카테고리를 좋아하는(저는 미쳐있다고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분들은 남녀 할거 없이 다 좋아하고 알만한 바지이지 않을까 싶은데 보통 자수 바지는 거의 폴로 로고 자수 바지가 대부분이에요 저도 그렇게 알고 있다가 요번 연도 초 코로나가 심해지기 전에 토론토에 친구 부부가 살아서 잠깐 갔다 온 적이 있는데 거기에 이런 자수 바지가 딱 있더라고요 저한테는 신세계였어요 이런 자수가 박힌 바지도 있다고? 얼른 입어봐야지 하고 입었는데.... 거의 뭐 강호동 님이 입어야 될 사이즈더라고요 그래서 직원에게 사이즈 작은 거 없냐(저는 원래 34/32 사이즈를 즐겨 입어요) 했더니 딱 하나 남은 거고 그래서 세일을 하는 거다 해서 39달러에 한국으로 가져와서 수선비 2만 5천 원 주고 지금 이쁘게 입는 중이에요 

저의 개인적인 스토리가 너무 길었네요 Let`s gogogogogogogogo

허리 탭이 딱 하고 있어요 사이즈 표기는 따로 안되어 있고 일반적으로 클래식 핏은 일자 핏에 통이 좀 넓다라고 생각하시면 좋아요 저는 제 취향대로 수선을 다 해버렸지만요 ^^

자수 잘 보이시나요? 하나로 통일된 자수가 아니고 단색으로 들어간 자수도 아니고 색깔에 디테일까지 굉장히 공을 들인 자수들이 보이시나요? 저는 정말 오 이거는 국내 매장에서 산다고 하면 앞에 2자는 붙을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일부로 기장을 좀 길게 가져가서 저 정도 넓이로 두 번을 접어요 그래서 밑단 쪽을 조금 무게감 가지게 하고 툭 떨어지는 느낌으로 입는 게 더 느낌이 있는 거 같은 자아도취 적인 생각이었습니다 죄송합니다.. :)

 

폴로 랄프로렌 자수 치노 면바지의 소재는 두꺼운 면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한 여름에 실외 활동을 할 때는 땀이 많이 차 가지고 차로 이동하고 실내 데이트를 주로 할 때 입었었고 그 외 계절에는 힘드지 않게 입었던 거 같아요 

자수들은 하나로 통일되어 있지 않고 여러 가지 패턴의 자수가 들어가서 정말 특색 있고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이거 폴로 맞아? 생각이 들었어요

코디는 외길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랄뽕을 위한 랄뽕에 의한 랄뽕만을 위해 입어 주시는 게 아마 제일 베스트룩이 될 거 같은데요 매니아적인 자수 디테일이 들어간 면바지이기 때문에 저의 능력으로는 아직까지 다른 코디를 상상하지 못하는 중이에요 ㅋㅋ 니트 면티 남방 가디건 로퍼 옥스포드 스니커즈 다 좋습니다 다 잘 어울려요 대신 이 바지가 포인트이기 때문에 바지 외에 다른 부분에서는 힘을 빼주셔야 투머치함이 없어지겠죠? 

실제 색상은 베이지톤에 가깝고 사진은 조금 어둡게 나왔네요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죠?

 

단점은 아무래도 이 옷 자체가 호불호가 심할 거 같아요 일반적인 치노 바지는 호불호가 거의 없다고 보면 되는데 자수가 아무래도 들어가 있으니까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이 분명히 있을 거 같아요 

두 번째는 코디하기가 까다롭지는 않은데 랄뽕 외에 코디를 하면 음... 찰떡이다라는 느낌은 많이 들지 않아요 예를 들면 요즘 유행하는 마원 라이더 아니면 후드티 이런 코디에 매치를 하면 웩 못쓰겠다 이런 건 아닌데 완전 찰떡이네 ? 라는 느낌은 잘 안 드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다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폴로 랄프로렌 자수 치노 면바지 자체로는 굉장히 이쁘고 퀄리티도 좋습니다 구할 수 있다면 저는 무조건 하나 있어도 좋을 것 같다 생각이 들어요 이 바지 하나 입으면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나머지 부분들에 고민이 적어지기 때문이죠

기본 자수 치노 바지도 좋지만 이런 특이한 자수가 들어가 있는 바지도 한번 고려해보시길 바라면서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빠끄 !

 

신체 스펙 180 / 77 / 270 (사이즈가 큰 바지를 제가 수선하여 입었습니다 평소에는 허리34 / 기장32를 주로 입습니다)

요약

장점

1. 퀄리티 높은 자수

2. 랄뽕이라면!! 

3. 소재가 좋은 면

 

단점

1. 호불호

2. 랄뽕이 아니라면... 

 

여러 코디는 

www.instagram.com/jb.playarea  

 

@jb.playarea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jb.playarea님 프로필의 게시물 13개

팔로워 146명, 팔로잉 163명, 게시물 13개 - @jb.playare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