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와산후기

폴로 랄프로렌 퀄팅 패딩 조끼 추천 야너두 랄뽕 할 수 있어 #17

[폴로 랄프로렌]

[퀄팅 패딩 조끼]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폴로 랄프로렌 의류 소개를 해볼까 해요 앞으로 연속으로 폴로 랄프로렌 옷으로 리뷰를 들어갈 거 같은데요 많은 리뷰 보셨으면 좋겠네요 :)

오늘 리뷰 할 옷은 폴로 랄프로렌 퀄팅 패딩조끼 입니다.

네 아주 유명한 제품이죠? 새 시즌마다 조금씩 조금씩 디테일만 바꿔서 나올 정도면 정말 인기 많은 스테디 제품인데요 한편으로는 호불호도 좀 있는 옷이기도 해요 아저씨 같은 느낌도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거든요 ㅋㅋ 아무튼 리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전체적으로 앞 뒤 퀄팅으로 처리되어 있어요 뒤에 허리를 잡아주는 똑딱이 버튼이 두 개가 있어서 저는 허리품이 좀 큰 거 같아서 안쪽 버튼에 끼고 입고 있어요

목 탭이 딱 다리 잡고 있고요 이제 국룰이죠? 폴로는 한 사이즈 다운해야 한다 네 맞아요 그래서 저도 한 사이즈 다운했어요 카라 쪽은 고르뎅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쓸리거나 그런 게 없어서 좋았어요

겨드랑이 쪽은 이렇게 통풍이 될 수 있는 구멍이 뚫려 있어요 굳이 없어도 되는 디테일인데 그래도 없는 거 보단 있는 게 더 좋겠죠??

 

왼쪽 가슴에 포켓이 있고 그 밑에 또 탭이 있는데 거의 모든 남자 자켓에는 왼쪽에 소켓이 있는데 국룰이죠 ?? 

근데 특이점이 여자 옷 들은 은근히 이렇게 속 주머니가 없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몰랐었는데 최근에 알게 되었어요

 

근본이죠? YKK에 투웨이 지퍼 요즘에는 이 옷뿐만 아니라 어디 브랜드에서 나오던 자켓에 YKK에 투웨이가 국룰이 되어가고 있어요 투웨이는 상당히 근본입니다 박수

 

겉 주머니 쪽에 폴로라고 티 내는 탭이 있네요 이 퀄팅 조끼는 따로 폴로 로고가 없어서 디자인으로 아 폴로 조끼구나 하고 알아야 하는데 이렇게라도 티내줘서 고맙다 폴로야

 

폴로 랄프로렌 퀄팅 패딩조끼는 소재는 나일론 소재이고 패딩처리는 얇게 되어 있어서 부피감이 크지 않아요 그래서 아주 추운 날씨에 입기에는 무리가 있고 추운 날에는 폴로 자켓이나 바버 자켓 안에 레이어드로 입어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 폴로 랄프로렌 퀄팅 패딩조끼는 딱 봄가을에 입기 딱 좋은 조끼라고 생각해요 코디는 음... 솔직히 저는 쉽지는 않은 거 같은데요 왜냐하면 자칫하면 올드해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어떻게 보면 영해 보이는 걸 어느 정도 내려놓는다면 생각보다 코디가 어렵지는 않은데 그걸 내려놓으면 그냥 아재 되는 거겠죠? ㅋㅋ

보통 이 조끼를 입을 때 저는 폴로 자수 바지에 신발은 무조건 스니커즈로 하고 조끼 안에는 스트라이프 남방이나 단색 남방으로 가는데 바지가 자수가 들어가 있는 바지를 입는다면 남방에는 힘을 빼서 입어요 (단색 남방)

보통은 자수가 들어가는 바지가 없는 분들이 많으니까 일반 치노 바지에 남방에 포인트를 주시면 이쁘게 입으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죠?

폴로 랄프로렌 퀼팅 패딩조끼의 단점으로는 첫 번째 가격인데요 이게 한국 정식 매장이나 아웃렛 매장에 가면 20만 원 대에 판매를 하는데요 사실 너무 비싼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상태 좋은 중고로 싸게 사거나 폴로 공홈 세일 때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상태 좋은 중고로 10만 원 안쪽으로 구매를 했었어요 

두 번째는 애매한 포지션이네요 이런 퀄팅 조끼를 본다면 퀄팅 자켓도 한번씩은 보시겠죠? 그럼 고민이 될 수 있어요 왜냐하면 가격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고 오히려 여러 코디에 입기에는 퀄팅자켓이 더 좋거든요 물론 퀄팅 자켓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고민거리가 아니지만 둘 중 고민이시라면 저는 무조건 퀄팅 자켓을 추천드려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최대한 제 생각을 담아서 리뷰를 할 거고 발로 쓰는 느낌 나는 글이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빠끄 !

 

신체 스펙 180 / 77 / 270 (L 사이즈 입었습니다)

요약

장점

1. 가볍게 입기 좋다

2. 폴로다 

3. 랄뽕 코디를 즐기고 싶다면 고

 

단점

1. 여러 코디에 활용하기 쉽지 않다

2. 퀄팅 자켓과 고민 중이라면 고민 하지 말고 자켓

3. 팔뚝도 잘라놨는데 왜케 비싸지?

 

여러 코디는 

www.instagram.com/jb.playarea  

 

@jb.playarea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jb.playarea님 프로필의 게시물 11개

팔로워 88명, 팔로잉 108명, 게시물 11개 - @jb.playare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