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톤아일랜드 조거 팬츠 추천 두둥등장! 드디어 나왔다 이 바지 #26

[스톤아일랜드]

[조거 팬츠]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오늘 리뷰 할 의류는 스톤아일랜드 조거 팬츠입니다 정말 유명한 브랜드죠?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유명한 브랜드인데 그만큼 욕도 많이 먹는 브랜드예요 왜냐하면 가격이 일단 헛웃음 나오는 가격이고 마감에 대한 얘기도 많고요 

그리고 브랜드 이미지가 여러 짤들이 돌며 톰브라운과 언더아머와 함께 많이 떡락이 되어 버린 것도 있구요

제가 좀 알아보니까 스톤아일랜드 정품이 아닌 가품도 엄청 많고 차이도 별로 안 난다고 하던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고 많이 사는 이유가 있겠죠? 한번 알아보자고요! 

 

허리 탭은 깔끔하지만 뭔가 엉성합니다 뭔가 더 있어야 할 것 같은데 없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저는 원래 34 사이즈를 입지만 이 옷은 좀 크게 나와서 32 사이즈를 착용했어요 

이 마크 하나 보고 산다고들 하죠?? 저도 이 마크에 홀려서 40만 원 가까이 주고 하와이에서 산 기억이 있네요 하하... 이 마크가 뭐라고 정말 매력은 넘치네요

바지 주머니라고 하죠? ㅋㅋ 아 소재에 대해서 밑에서 언급할 거지만 뭔가 잘 해져요 

바지 밑단의 엘레강스인데 제가 이 바지 소재나 마감 부분 중에 제일 마음에 들어하는 부분입니다 적당히 텐션 감도 있고 잘 늘어나고 잘 잡아주는 역할을 해줘요

 

스톤아일랜드 조거 팬츠의 소재는 나일론 소재에 코팅을 입힌 소재인데요 여름에 제일 적합한 바지이고 겨울에는 입기 힘들 것 같아요 아니면 사이즈 업을 해서 레깅스랑 같이 입어도 추울 것 같긴 한데 제가 30대라 그런 걸 수도... 

가먼츠 소재도 있긴 한데 그것은 가격이 더 비싸더라고요 핏은 비슷하니 소재를 선택하셔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바지 핏은 세미 오버에 가까워서 스타일 주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어느 옷에 입어도 스톤아일랜드만의 감성은 잘 주는 거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코디는 역시 맨투맨이나 후드티 같은 옷들과 매치했을 때 제일 나은 것 같고 위아래 스톤 룩도 좋긴 한데 저는 뭔가 그건 좀 부담스럽더라고요 ㅋㅋㅋㅋ 테크 웨어로 가셔도 이쁠 것 같아요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죠? 

 

소재가 아무래도 워싱을 한 소재다 보니 입다 보면 뭔가 하얗게 해지는 것이 빈티지라고 해야 할지 뭐가 묻은 거 같다고 해야 할지 그런 게 좀 있어요

두 번째는 외부 스크레치에 약하다는 거예요 소재 자체가 얇다 보니 더 그런 것 같아요

세 번째는 마감이 솔직히 가격에 비해서 굉장히 별로라는 거예요 만듦새는 좋아 보이지만 곳곳에 실밥 튀어나온 것도 있고 허리 탭의 마감이 상당히 견고하지는 않다는 생각이.. 감성 값치곤 씨다.... 

마지막으로 가품이랑 구분이 잘 안돼요 같이 두고 봐도 저는 솔직히 잘 모르겠더라고요 정품 바지 가격 하나에 그런 바지 4벌은 살 수 있다던데 현타가 씨게 와버렸지 뭐예요... 하하 

 

스톤아일랜드 조거 팬츠 오늘 리뷰해봤는데요 제품 자체는 정말 이뻐요 핏도 이쁘고 감성도 확실히 있고 하지만 기대를 너무 한 걸까요 그만큼 아쉬운 부분들도 분명히 존재를 하게 되네요 :)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빠끄! 

 

신체 스펙 180 / 77 / 270 (32 사이즈 착용하였습니다)

 

요약

장점

1. 스톤아일랜드 감성

2. 이쁘게 떨어지는 핏

 

단점

1. 마감

2. 가품과 구분이...

3. 외부 스크레치에 민감

 

여러 코디 샷은 

www.instagram.com/jb.playarea  

 

@jb.playarea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jb.playarea님 프로필의 게시물 17개

팔로워 197명, 팔로잉 229명, 게시물 17개 - @jb.playare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